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가 대단원의 베일에서 벗어나 첫방송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첫방송 다시보기는 아래를 클릭하세요!

<<1회 재방송 정보>>

일시시간방송사
12.24 토17:40 1회 재
19:50 1회 재
TV조선
12.25 일16:40 1회 재TV조선

22일 방송된 첫방송에서는 대학부, 유소년부가 선보였는데요, 먼저 이번 미스터트롯2의 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전원이 올 하트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전원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대학부를 소개합니다.

1. 최수호 

오늘 제일 먼저 선보인 참가자는 소년미 뚫고 나온 구수한 목소리의 주인공인 대학부 최수호였는데요, 최수호는 나훈아의 갈무리를 찐한 감정을 전하는 새로운 반전의 구수한 목소리 걸쭉해진 트롯 밀크남으로 등극하며 올하트로 금빛으로 갈무리하였습니다. 특히 최수호는 전국 누나들의 수호 천사로 등극하며 대학부의 첫 스타트로 올 하트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특히 최수호는 국악적인 창법으로 이질적으로 들릴까 걱정했지만 신선하게 들였고, MZ 갈무리로 마스터 장윤정은 순수하게 신선하지만 숙성된 막걸리 보이스로 타고난 가수로 등극하였습니다.

2. 강태풍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강력한 강태풍이 상륙할 예정인 2번 강태풍은 장윤정과 인연이 있다고 말하면서 신나지 않는데 신난척한다는 지적을 받았지만 올 하트를 받고싶다며 도전하였고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3. 박지현

다음은 목포에서 꿈 찾아 올라온 남지현으로 트롯 열정이 남다르며 진성의 못난놈을 선곡하였습니다. 남지현은 마스터들의 1분도 채 되지 않아 불티나는 하트로 최 단시간 올하트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속풀이 보이스로 지금까지 제일 좋았다는 마스터의 평이 있었습니다. 특히 대학부에서 아주 큰 인물이 나왔다고 마스터들이 극찬하였습니다.

4. 장송호

다음은 트롯 영재출신 트롯트계의 아이돌로 소개하는 20살의 장송호. 성인이된 트롯 가수를 보여 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며 시작하였습니다. 가수 현인님의 비 내리는 고모령을 선곡하였습니다.하트가 휘날리며 올하트를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퍼팩트한 기교며 가정을 빠짐없이 소화했습니다. 중후한 목소리로 성장하여 영리하게 극복하며 진정성이 보인 무대라고 극찬하였습니다.4회 연속 올하트를 받으며 대학부의 괴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5. 윤준협

다음은 190cm의 비쥬얼 최고의 슈퍼 모델 대상 수상자인 윤준협의 트롯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노래 안하고 걸어만 다녀도 올 하트가 나올것 같아는 내면의 트롯 끼를 발산하며 느낌 충만한 트롯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카사노바를 선곡하여 흔들림 없는 음색과 여심을 화르륵 녹이며 마스터들을 아찔하게 만들며 5명 연속 올하트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긁는 보이스로 터져 버린 마스터들의 여심을 폭발하였습니다.가장 완벽한 카사노바를 선보였다고 마스터 장윤정이 극찬하였습니다.


특히 대학부에서는 강재부 올하트, 임채명도 올하트, 대학부 7명 전부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며 타 부서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음은 유소년부 도전으로 첫 방송국을 입성한 트롯 새싹들의 무대가 펼쳐졌고, 이어진 독종부에서 고강민은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를 선곡하며 올하트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매력적인 보이스로 나이와 카리스마로 단백질 트롯을 선보였습니다.

다음은 몸도 마음도 시원하게 비우고 왔다는 이찬성으로 원조 미스터트롯에서 탈락하며 화제가 됐던 이찬성이 재 도전하였습니다. 유일하게 스텝들에게 실려 나갔던 참가자로 만반의 준비로 재 도전하였습니다. 선곡은 사랑이 이런건가요를 부르며 차곡 차곡 하트를 채우며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와신상담 드디어 해 냈습니다.

이후 여러 사연을 소개하며 오디션이 진행되었고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용하여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